20 0 0 2 0 0 1개월전 0

따뜻한 오후가 남긴 작은 기적

감성 에세이

어느 늦은 오후, 햇살이 길게 늘어지고 공기는 한층 부드러 워진다. 바쁜 하루를 지나 잠시 숨을 고르는 이 시간, 우리는 지나온 순간을 되새기고 따뜻한 기억을 떠올린다. 이 책은 그런 늦은 오후의 감성을 담아낸 이야기이다. 노을 빛에 물든 거리, 공원 벤치에서 마주한 인연, 오래된 서점에 서 되찾은 꿈, 그리고 석양 아래에서 떠올린 추억까지 이야 기 속에서 당신도 자신만의 따뜻한 순간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. 조용히 책장을 넘기며, 늦은 오후가 전하는 작은 기적들을 함께 느껴보자. 그리고 내일도 또 다른 따뜻한 순간이 찾아 오기를 기대하며. 이 책은 ChatGPT를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
어느 늦은 오후, 햇살이 길게 늘어지고 공기는 한층 부드러 워진다. 바쁜 하루를 지나 잠시 숨을 고르는 이 시간, 우리는 지나온 순간을 되새기고 따뜻한 기억을 떠올린다.
이 책은 그런 늦은 오후의 감성을 담아낸 이야기이다. 노을 빛에 물든 거리, 공원 벤치에서 마주한 인연, 오래된 서점에 서 되찾은 꿈, 그리고 석양 아래에서 떠올린 추억까지 이야 기 속에서 당신도 자신만의 따뜻한 순간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.
조용히 책장을 넘기며, 늦은 오후가 전하는 작은 기적들을 함께 느껴보자. 그리고 내일도 또 다른 따뜻한 순간이 찾아 오기를 기대하며.
이 책은 ChatGPT를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
따뜻한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는 이야기꾼. 노을이 지는 시간, 창 가에 앉아 차 한 잔을 마시며 지나온 날들을 떠올리는 것을 좋아 한다. 일상의 작은 기적들을 기록하며, 평범한 순간 속에서 특별 한 감동을 찾는 것이 글을 쓰는 이유다.
바쁜 하루 속에서도 잠시 멈춰 서서, 늦은 오후의 감성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이 책을 집필했다. 이 글이 독자들에게 조용한 위 로와 따뜻한 기억으로 남기를 소망한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